본문 바로가기

[ 일상다반사 ]/주저리 주저리

엽기커플의 조금 위험한 동영상에서 느낀 사랑의 의미

웹서핑을 하던 중 우연히 한 남자가 여자친구에게 장난을 치는 동영상을 보게 되었다. 거미로 놀래키고 넘어뜨리고 하는 것들인데 이게 보다보니 시리즈물로 있는 것이 아닌가. 남자가 좀 심한거 아닌가 하는 생각까지 하게 되었고 홈페이지 주소가 있길래 도대체 뭐하는 인간인지 찾아봐야겠다는 생각까지 하게 되었다. 그리고 가능하면 너무 위험한 장난은 치지 말라고 국제적으로 오지랖을 펼쳐볼 생각까지 했었다.


문제의 동영상들

1. Hot Girlfriend Electric fence Prank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개가 일정한 영역 밖으로 나가지 못하도록 방지하는 전기충격목줄을 이용하여 여자친구를 놀리는 영상인데 누가봐도 장난이 좀 심하다 싶다.




이 동영상을 보고 놀란 것이, 과연 사랑하는 사이에 저정도의 장난이 용납이 될까 하는 점이었다. 그리고 우연히 장난을 치는 영상을 찍어둔 것이 퍼진것쯤 될거라 생각했다. 그러나 아래에 보는 것 처럼 이 남자는 여자친구를 늘 골탕먹이고, 그리고 그 영상을 찍고, 또 인터넷에 그 영상을 올리는 것을 즐기는 것 처럼 보여 조금 불쾌해졌다.

2. Hot Girlfriend Gets Pranked in Shower



3. Confetti and baby powder prank on girlfriend




계속해서 관련된 동영상을 보던 중 묘한 느낌의 동영상을 보게 되었다.

4. Guy Gets Revenge on Girlfriend for Headache라는 제목의 영상. 이 동영상 이전에 여자친구가 남자의 머리를 심하게 때리는 동영상이 있었다. 그리고 찾은 복수라고 하는 단어가 인상적인 이 영상에서 이 둘은 이렇게 장난을 주고받고 그것을 즐기는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이 영상까지 보고는 약간의 당황스러움, 그리고 왠지 모를 묘한 중독감과 함께, 결국 이 동영상에서 광고하고 있는 홈페이지(http://prankvsprank.com/)를 찾게 되었다. 그리고 그곳에 가서야 비로소 prank vs prank 라는 주소의 의미를 생각해 보게 되었다.

prank1 〔prŋk〕  n. 
1 농담, 희롱, (짓궂은) 장난(mischief); 간계(奸計)
2 (기계 등의) 부정확작동
3 (동물의) 익살스런 동작

prankish  a. 


5. Stanley Cup Ruined by Girlfriend 2010
아침시간, 나를 배꼽빠지게 만들었던 영상. 결정적인 순간을 놓친 남자의 반응이 정말 인상적이다.

 

6. Toothbrush in Toilet Prank
남자친구의 칫솔로 변기를 청소하고, 그 칫솔로 양치질을 하는 남자친구에게 청소하는 동영상 보여주기 신공!

 

7. A Compilation of Unused Random Footage

 

8. Hole Punch Celebration Prank
마냥 좋은것만은 아니고 카메라 치우라며 싸우기도 한다.



과연 사랑하는 사람 사이에 이렇게 심한 장난도 가능할까?하는 생각에서 잘어울리는 사람끼리 만나서 열심히 사랑하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기까지 많은 시간은 걸리지 않았다.- 물론 이런 장난을 쳐보고 싶다는 것은 아니다. 조그만 일에도 너무너무 잘 놀라는 아내에게 심장이 터질듯한 '고통'을 주고 싶은 생각은 없다.

저렇게 욕을 하고 당황해 하고 아파하면서도 즐거울 수 있는 것은 서로를 사랑한다는 믿음 때문일까 아니면 다음에 더 큰 복수를 꿈꾸기 때문일까? 만약 후자라면 애들 장난같던 이 영상들이 나중에는 분명 사랑과 전쟁의 일부가 될 수도 있겠지.

하지만 아이패드를 남자친구에게 선물하는 마음씨 착한(ㅋㅋ) 여친의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그들이 얼마나 유치하지만 즐거운 일들을 벌이고 있는지 알 수있다. 또한 그 일상의 재미들이 그들을 더 돈독하고 행복하게, 그리고 아름답게 사랑할 수 있도록 만드는지도 알 것 같다.

9. Bloody Ipad Prank






장난을 좋아한다는 이 커플의 사랑이 영원하기를 바라며, 마지막으로 한 번 해보고 싶은 영상으로 마무리한다.
I hope your love will last and I'm looking forward to seeing you to upload new videos on your website. 


10. How To Wake Up Your Girlfriend With A Fake Head


동영상 출처 : Prank VS Prank ( http://prankvsprank.com )